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광주 도자기 꽃 공방 "블루밍마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완지구에 있는 도자기 꽃 공방인 "블루밍마치"에 다녀왔어요!

블루밍마치는 다른 도자기 공방과 달리 도자기와 꽃을 같이 하고 있어서 자신이 빚은 화기에 꽃꽂이까지 할 수 있어요!!

도자기를 만들러 갔다가 꽃꽂이까지 하고 오는 공방 블루밍마치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블루밍마치의 블루밍은 화사하게 피어나다 라는 뜻이고, 마치는 사장님의 생일이 있는 3월을 뜻해요!

블루밍마치는 "3월에 화사하게 피어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이름에서 부터 나오는 이 화사함!! 이름에서와 같이 내부도 정말 이쁘고, 화사해요! 그럼 이제 내부도 보시죠!

블루밍마치에 가보시면 정말 많은 도자기들이 있어요! 컵부터 시작해서 접시, 찻잔, 화병까지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도자기들이 완성되어 주인을 기다리거나, 완성을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블루밍마치에서는 금칠을 하실 수 있어요! 금칠을 하신 분들의 도자기는 뭔가 더 고급져보이더라구요~

블루밍마치에서는 원데이클래스와 정규클래스를 운영하고있어요! ​클래스는 한 타임 당 최대인원이 5명 정도되고, 한분 한분 스타일에 맞게 알려주신다고 해요!

클래스는 블로그나 인스타를 통하여 공지하고, 클래스 신청은 카카오플러스 친구나 인스타그램 디엠 또는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되어있는 연락처로 연락하셔서 예약하시면 된다고해요!

그리고 블루밍마치의 또 다른 클래스인 플라워클래스! 플라워클래스는 2인 이상 등록 시 수강이 가능하고, 시즌별로 이벤트성 클래스도 개설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하세요!!

열심히 도자기를 만들고, 간단하게 산책하러 수완호수공원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낮에도 너무 이쁘지만, 야경 이쁘기로 정말 유명한 수완호수공원!

수완호수공원 옆에 있는 야외공연장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이 많이 진행이 된다고해요~ 행사가 진행될때 한번 찾아가보세요!

그리고 수완호수공원의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는 초대형 우체통 조형물이 있어요!

​가서 초대형 우체통 조형물 앞에서 사진찍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블루밍마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11번안길 23

수완호수공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https://blog.naver.com/srira_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