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닭띠 음력 5·7·10월생, 운동으로 다이어트하세요

입력 2019.08.17. 00:01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17일 토요일 (음력 7월17일 병술)

▶쥐띠

아직 정리할 것이 남아 있는데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서는 것은 무척 무모한 행동이다. 애정은 억지로 매달리지 말고 자존심을 회복해야 할 때. 다른 곳으로 신경을 돌려라. 자존심이 상할대로 상하니 어서 미련을 버려라.

▶소띠

자신의 분수를 모르고 경거망동하니 당신의 미래가 불투명해지고 있다. 과거의 경험을 밑거름 삼아 깨우치고 반성해야 할 의무가 있다. 화약을 지고 불로 들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말라. 남의 일 참견 삼가.

▶범띠

서비스업을 하는 사람은 더욱더 친절한 자세로 현상유지에 만족하라. 변동이나 투기는 삼감이 좋다. ㅈ, ㅇ, ㅂ성씨 중 동, 북쪽 사람이 있다면 그쪽을 택하라. 결단은 내리되 사람을 너무 믿지 말 것. 함께 있을 때와 지금이 어떻게 다른지 생각할 때.

▶토끼띠

급할수록 돌아가라. 무슨 일이든지 서두르면 실수를 한다. 자신을 사랑하고 믿는 사람에게 무책임한 언행을 하면 상대는 좌절과 슬픔에 빠진다. 자신감만으로 안되는게 세상 일이다. 그래도 힘찬 포부로 전진할 것.

▶용띠

소문만 무성하고 득이 없다. 새로운 변화를 하려 해도 가진 것이 없으므로 여건이 되지 않는다. 마음만 답답하다. 북, 남쪽의 ㅇ, ㅈ, ㅂ성씨가 힘이 되어 줄 귀인이다. 주변을 살펴보라. 내것 남에게 빼앗기고 울고 있는 격.

▶뱀띠

힘들게 쌓아올린 탑이 무너질 위기에 놓여 있다. 혼자서 고민 말고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자. 미혼자는 두 곳에서 혼사가 들어오겠다. 선택은 본인 몫. 분수에 맞게 자기 일에 충실할 것. 쏟아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다.

▶말띠

사업에 열성을 다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에게도 관심을 써야 할 때. 가족, 친지에 의해서 금전손실이 있겠다. 부모 몰래 만난 사람과 길게 끈다면 구설이 따르고 가정불화도 있겠다. 남의 것으로 즐거워하려는 것은 생각해 볼 문제.

▶양띠

성취하고자 한 것은 이루었지만 부부와 친지간에 불화가 심하니 심신이 항상 괴롭다. 이제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화해를 도모해 보는 게 좋다. 본인의 건강과 신상에 의외로 좋은 결실 있다. 가정불화에서는 참는 것이 약이다.

▶원숭이띠

주변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생기는 것도 없이 분주하니 오늘은 조용히 근신해 보자. 생각만으로 어찌 부자가 되겠는가. 애정이 불만스럽구나. 짝사랑하는 격이니 외롭다.

▶닭띠

의지가 강해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여성이다. 활동성도 있지만 남의 뜻을 거절 못해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다. 5, 7, 10월생 운동이라도 해서 체중을 조절하는게 좋다. 그리고 세상에 비밀은 없음을 명심할 것.

▶개띠

가깝지도 않은 사람이 접근해 감언이설을 해도 현혹되지 말라. 동업은 피할 것. 양심이 꺼리는 애정은 중단하는게 좋겠다. ㄱ, ㅅ, ㅎ성씨는 순간 잘못 판단으로 한 선택이 평생 후회를 낳게 될 것이다.

▶돼지띠

겉으로는 밝은 모습이지만 속으로 남모르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 혼자서만 뛰니 생활고로 힘에 겹다. 자녀문제로 고심할 수. 미혼여성은 유부남에게 정을 주지 마라. 평생 후회하게 된다. 1, 2, 3월생 검정색은 외로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