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돼지띠, 두드리면 열린다

입력 2019.08.18. 00:01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18일 일요일 (음력 7월18일 정해)

▶쥐띠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정작 본인에게 도움 줄 이는 없다. 함부로 남을 믿지 말라. 노력에만 의존하자. 쥐, 토끼띠를 멀리하라. 새로 오는 자에게 도전하게 될 듯. 분수에 넘치는 귀인이 따를 수다. 매매건은 골치.

▶소띠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대처할 때다. 주위사람들의 충고도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아량이 필요하다. 연인과의 관계는 저울질보다는 분명한 판단이 중요한 때. 생각과 말로만 배를 불릴 수는 없다. 모든 관계에서는 표현이 중요한 법.

▶범띠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과욕을 버리고 분수대로 처신한다면 중단 없이 전진할 수 있다. 2, 3, 5월생은 남의 것 탐내지 말고 새로운 길을 찾아라. 검정색은 욕심을 부른다. 사업자금이 모자란다. 이성문제로 인한 이동수이니 심사숙고해서 결정.

▶토끼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충실하라. 자칫 언행으로 구설이 있을 수 있다. 미혼남녀에게는 중매가 들어오겠다. 쥐, 말, 토끼띠가 배필감이며 8월생은 2, 11월생을 피하는게 좋다. 마음의 갈등 심각할 수. 보증이나 서명은 절대 금물.

▶용띠

고집으로 자기주장만 하다보면 손해를 본다. 모처럼 좋은 시기를 놓치지 말라. 자존심을 꺾고 기회를 포착하라. 1, 4, 8월생 혼자만 애태우는 속사정 남이 몰라주니 답답한 마음. 쓰러질 듯 힘에 겹다. 투기는 불길. 검정색 피할 것.

▶뱀띠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있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접근해 보라. 성취된다. 그러나 애정보다는 사업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게 좋겠다. 3, 9, 12월생은 친구 간에 의리 상할 일 있으니 약속은 꼭 이행할 것. 임신 소식.

▶말띠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는게 좋다. 한순간의 분노를 참으면 매사가 태평하다. 애정적으로 복잡하니 근신함이 좋을 듯. 북, 서쪽을 피하라. ㄱ, ㄷ, ㅈ성씨가 도움 된다. 확장하는 것보다는 현재 그대로 고수하는게 정답.

▶양띠

서두르지 말고 지혜를 백분 활용해서 추진한다면 대성하겠다. 금전관계는 일정시간이 지난 뒤에야 해결될 듯. ㄱ, ㅇ, ㅂ성씨 자금난에 허덕일 수. 동업으로 대처해 보자. 신병 조심할 것. 애정문제를 정리해야 새로운 길로 접어들 수 있다.

▶원숭이띠

의인의 길은 항상 고독한 법. 포기하지 말고 그대로 전진함이 좋다. 주위의 시비는 될 수 있도록 피해가라. 자중자애하는 맘으로 화해를 도모하라. 8, 10, 11월생은 3, 5, 11월생을 조심하고 마음을 다스릴 것. 감정대로 해서 좋을 것 없다.

▶닭띠

지금은 답답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본인 노력여하에 따라 호운으로 바뀔 수도 있다. 남의 말에 유혹 당하기보다는 자신의 판단에 믿음을 가져야 할 때. 4, 5, 6월생 검정색을 입으면 스스로 희생하는 격. 내 것이 다른 곳으로 가고 있다.

▶개띠

명예와 권위적인 욕심을 버리고 실속을 찾을 때다. 방해자가 있어 힘이 들겠다. 겸양의 미덕을 발휘하라. ㅅ, ㅈ, ㅊ성씨는 ㄱ, ㅇ, ㅂ성씨와 가깝게 지내는 것은 좋으나 구설을 조심하는게 좋다. 때는 항상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 것을 명심.

▶돼지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라. 과감히 도전하면 모든 것이 계획대로 이루어질 운. 집에만 있으면 짜증이 난다. 2, 7, 9월생 자신의 생각대로 하는게 좋다. 단, 상호간에 돈으로만 계산하려 하지 말고 진실을 보여라. 욕심내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