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닭띠, 책임있게 말하고 행동하세요

입력 2019.09.21. 00: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21일 토요일 (음력 8월23일 신유)

▶쥐띠

순탄하기만 한데 다른 일에 무모하게 손을 대면 실패를 자초하는 격. 땀의 결실만 기대하고 그 이상은 탐하지 말라. 남에게 베풀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애정은 혼자 속 태우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함이 좋을 듯.

▶소띠

새로운 계획에서 좋은 결과 있을 듯. 의욕을 가지고 능력을 한껏 발휘해 볼 수 있는 날이다. 금전적인 이득도 생길 운. 심신의 피로는 알아서 체크하며 주의하라. 기분전환이 필요. 가을 산을 벗 삼아 여행으로 재충전할 것.

▶범띠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선의를 가지고 행동하라. 신중하게 처신하면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애정에서도 오랜만에 기쁨을 맛보는 날이니 멋진 시간을 보내라. 10, 11, 12월생 녹색은 피하고 검정색으로 단장함이 좋을 듯.

▶토끼띠

순조롭게 나가다가도 막히기 쉬우니 무리하게 밀어 붙이지 말고 시간을 갖고 기다려라. 애정은 그동안 매듭이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된다. 문서 건으로 금전적 이득도 생길 수. 1, 2, 3월생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용띠

인내심이 강하고 끈기있는 자에게는 최상의 날이다. 매사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의외로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힘을 가져라. 하면 된다는 용기가 절대 필요한 오늘이다. 아내 역시 내조로 힘을 실어줌이 좋을 듯.

▶뱀띠

착실함을 제일로 하라. 성급함이나 경솔한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면 최고의 날이 될 듯. 사적인 일보다는 공적인 일에서 성과 있겠다. 7, 9, 12월생 아무리 상대에게 잘 해준다 해도 멀어져 가는 것이 애정이다. 잡으려고만 말고 자유를 주어라.

▶말띠

적은 투자로 큰 이익을 얻을 수. 마음먹은 일 밀고 나갈 때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ㅅ, ㅁ, ㅍ성씨는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 의견대립으로 거래처와 다툼이 예상된다. 서, 남쪽이 길.

▶양띠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속마음 누가 알아줄까. 자신감을 되찾고 냉정한 판단이 요구됨. 동,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새롭게 시작한다는 각오가 필요. ㅁ, ㅂ, ㅎ성씨 화목한 가정을 일구려면 자신과 주관을 가지고 노력하라.

▶원숭이띠

지금까지 지연되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니 차분한 마음으로 힘들어도 하나씩 추진하라. 처음보다 나중에 큰 이익이 따라주니 투자하면 대성할 수. 5, 7, 9월생 여자는 시집식구와 의견충돌로 마음고생이 크겠다.

▶닭띠

진실한 마음과 마음으로 이어져야 사랑에 갈등이 없다. 책임있는 말과 행동이 요구되는 날이다. ㅂ, ㅈ, ㅅ성씨 오늘 순간의 분노가 후일 이별의 화근이 되는 격이니 심호흡 깊게 하라. 추진 중인 일은 서서히 성사될 수.

▶개띠

참을 인자 세 개면 살인도 면한다. 자기 앞에 주어진 일만 성실히 하면 오해는 시간이 풀어줄 듯. 금전문제로 약간 힘에 겹지만 쥐, 말띠에게 도움 청하면 해결될 듯. 애정에는 방해자가 나타나니 감정을 억제.

▶돼지띠

내 마음 달랠 길 없어 위로받을 사람 찾고 있으나 믿을 수 없구나. 이뤄질 듯하다가 깨져버릴 수. 6, 7, 8월생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더욱 답답하기만 하다. 필요이상의 생각은 버리고 가을바람을 타고 여행이라도.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