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무등일보

광주평생교육진흥원, ‘2019년 성과공유회’ 개최

입력 2019.12.12. 08:51
우수사례 기관 발표 및 네트워킹 진행

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계윤, 이하 진흥원)이 올 한 해 진행한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진흥원은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9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성과공유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광주지역 평생교육기관 담당자들과 진흥원 주관 각종 프로그램 학습자들이 참여해 ‘평생학습’이라는 주제로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는다.

또 진흥원 사업에 참여한 기관 중 5개 기관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동시에 레크리에이션을 활용한 기관별, 학습자별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서로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행사 시작 전에는 팔찌만들기, 3D 펜 체험, 꽃차 시음 등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장애인 평생학습 지원사업에 선정된 광주 동구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별빛소리 합창단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이계윤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은 “시민이 행복한 평생학습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1년간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왔다”며 “광주 평생학습으로 하나 될 수 있도록 귀한 시간을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성과공유회’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gie.kr) 공지사항 또는 기획연구실(062-600-5221)로 문의하면 된다.

김누리기자 knr8608@srb.co.kr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