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교육업계, 강연회 캠프 등 체험형 이벤트 '봇물'

입력 2020.01.29. 07:20
표주연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교육업계가 새 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학생, 학부모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곳곳에서 열린다.

29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2월 대구, 광주, 대전에서 '자녀의 초·중·고 수학 학습 로드맵'을 주제로 앵콜 강연회를 실시한다. 이번 강연회는 7일 대구 신세계 문화홀, 1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중소회의실, 14일 대전 서구문화원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 강연회의 주제는 ▲맞춤별 초등 수학 커리큘럼 ▲꼭 알아야 하는 수학 공부 상식 ▲초중등 학년별, 영역별 약점과 체감 난이도 등이다. 강연회 참가 신청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에 한해서 참석할 수 있다.

윤선생은 '2020 윤스팀 런닝캠프'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윤스팀 런닝캠프는 영어, 게임, 동물 콘텐츠가 융합된 창의융합 프로그램이다.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 친구를 찾기 위해 영어를 사용한다. 특정 코스에서 수행할 미션을 받고 통과하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 강동구 실내 동물원 '더쥬'에서 2월21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2회 실시된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친구와 함께 단체 신청도 가능하다.

교원그룹은 경기 광교에 이용자 친화형 체험센터 '키즈라운지' 1호점을 열었다. 키즈라운지는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독서, 클래스, 에듀테크 학습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학부모를 위한 카페형으로 공간을 설계해 교원의 모든 전집과 에듀테크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자녀 교육부터 취미 생활 관련 문화센터형 '원데이 클래스' 강좌도 수강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제7회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를 개최한다. 2월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취학전 아동, 초등학생, 중학생의 영어 리딩 실력과 표현력, 상상력을 길러주기 위해 열린 행사다. 학년에 맞는 영어 리딩북을 읽은 뒤 생각하고 느낀 점을 글과 그림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