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송가인 "음원 수익 코로나19 기부···국악인 후원할 것"

입력 2020.04.30. 17:39
이수지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SBS F!L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제1회 (사진=SBS F!L 제공) 2020.04.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운 국악인들을 후원하기 위해 기부한다.

송가인은 30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FiL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제1회에서 이십년지기 친구이자 소리꾼인 조유아, 서진실과 만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가인, 조유아, 서진실은 한 카페에서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물었다. 송가인은 "요즘에는 노래하는 행사가 없어서 광고 촬영을 했다"고 전했다.

서진실이 송가인의 리메이크곡 '화류춘몽'에 대해 언급하자 송가인은 "옛날 곡인데 리메이크했다"며 '화류춘몽' 음원 수익을 코로나 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기부에 대해 "옛날부터 말하지 않았냐"며 "국악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후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유아는 "우리한테도 기부 좀 해라"라며 "우리가 친구 아니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이후 삼겹살 가게에서 오겹살, 삼겹살, 비빔국수, 술밥 등 외식을 즐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