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입력 2020.06.01. 14:07
코로나19 여파로 경영상 어려움 겪는 화훼업계 지원 나서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 지역대표 15명에 화분 전달
㈜쎄트렉아이 박성동 의장, 아이쓰리시스템㈜ 정한 대표 지명
[서울=뉴시스]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응원문구를 들고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서울=뉴시스] 골프존뉴딘그룹은 김영찬 회장이 지난 달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김영찬 회장은 지난 5월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김 회장은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 지역대표 15명에게 감사의 화분을 전달했다.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는 골프존 본사와 가맹점 경영주간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창구로, 골프존파크 가맹점 경영주 지역 대표로 구성됐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각종 행사 취소 등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위해 꽃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행사다. 캠페인 참여는 지역 화훼농가에서 직접 구매한 꽃다발, 화분 등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김영찬 회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쎄트렉아이 박성동 의장과 아이쓰리시스템㈜ 정한 대표를 지명했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가 종식돼 화훼업계의 경영 안정화가 이뤄지길 바라며, 골프존뉴딘그룹 또한 기업으로서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