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롯데렌터카, '동행세일' 발맞춰 여름맞이 대규모 할인

입력 2020.07.06. 14:59
박주연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롯데렌터카가 정부의 소비촉진 노력에 발맞춰 여름맞이 '신차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매월 다양한 차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달의 특가'에 더해 파격적인 할인의 '클리어런스 세일', 빠른 출고를 자랑하는 '전기차 한정판매 프로모션' 등 비정기 프로모션 등이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위축된 소비심리를 해소하며 경제 활성화에 나서고 있는 정부 정책 기조에 동참하기고자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터카는 7월 '이달의 특가' 행사를 통해 현대차 '아반떼', '그랜저', 기아차 '쏘렌토', 쌍용차 '티볼리', '코란도', 쉐보레 '트랙스' 등 인기 차종을 특가로 선보인다. '그랜저' 기준 최저 47만2000원의 월 대여료(48개월/슬림형/1만km/선납금30%/26세기준)에 해당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클리어런스 세일은 할인 혜택과 함께 자동차 개별소비세율이 인상된 7월1일 이전에 선구매해 인상 전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적용 모델로는 기아차 'K3', 'K5', '셀토스', '카니발', 르노삼성 'XM3' 등이 대상이다.

전기차 한정판매 프로모션은 테슬라 '모델3', 현대차 '코나EV'가 대상이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테슬라 모델3의 경우 8월 중순 인도가 가능해 빠르게 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이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코나EV의 경우 계약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충전 비용 20만원을 지원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 트림은 테슬라 모델3 '스탠다드 플러스'와 '롱레인지'이며, 스탠다드 플러스 모델을 기준으로 40만원대의 월 대여료(48개월·슬림형·3만km·선납금30%·26세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