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뉴스룸 동영상

사랑방미디어

취업절벽시대, 정답은 SWDO마스터 과정

입력 2021.02.23. 10:38
4기 SWDO마스터 팀 프로젝트 발표 사진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취업시장이 꽁꽁 얼은 가운데 SWDO마스터 과정이  하나의 대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WDO마스터 과정은 9개월간 외국어 및 디지털/AI 프로그래밍 교육, 교육생 전용 브릿지 잡페어 취업지원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넘나들며 교육생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다.

SWDO마스터 과정을 운영하는 전남대학교-소프트 엔지니어 소사이어티 컨소시움은 적극적인 해외일자리 공략을 통해 54개 기업에 470여명 채용수요를 확보했다.

해외취업의 양적인 측면과 더불어 질적인 측면도 우수하여 IBM, Manpower, Rakuten, Softbank 등 글로벌 기업의 현지법인과 대기업, Insight Lab, Seagile 등의 일본내 중견 ICT 기업이 SWDO마스터 교육생의 수료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SWDO마스터 과정이 제7기 교육생 30명을 모집중이다. 

오는 26일에는 과정에 참여하고 싶은 취업준비생을 위해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전남대학교 백도 취업강의실에서 열리며, 일본 취업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 SWDO마스터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고 과정을 통해 일본 IT취업을 성공해 일본에서 근무중인 선배들과 Q&A시간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참석이 부담스럽거나 어려운 참석자를 위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도 예정되어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K-MOVE스쿨 2년 연속 A등급에 선정된 제 7기 SWDO마스터 교육과정은 3월 29일 개강하며 과정지원 및 과정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www.softsociety.net/ictcenter)에서 가능하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교육노동환경 주요뉴스
댓글0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