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시가 셰이, 신곡 '유라이트'···박재범 피처링

입력 2021.02.28. 13:45
이재훈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시가 셰이. 2021.02.28. (사진 = EMA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싱가포르 출신 대세 래퍼 시가 셰이(ShiGGa Shay)가 신곡 '유라이트(uRight)'를 발매했다고 음원 유통사 오차드(The Orchard)가 28일 밝혔다.

한국 힙합가수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유라이트'는 평소 시가 셰이의 곡에서 느낄수 없었던 업비트 위에 쓰여진 사랑 노래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다툼에서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는것이 무의미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차드는 "이번 협업은 시가 셰이가 R&B와 힙합적 요소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피쳐링 아티스트로 박재범을 떠올렸고, 이 제안을 박재범이 흔쾌히 수락하며 성사됐다"고 소개했다.

박재범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가 셰이가 작업하던 LA의 스튜디오를 방문해 하루만에 곡 작업을 마무리했다. 싱가포르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했다.

[서울=뉴시스] 박재범. 2021.02.28. (사진 = EMA 제공) photo@newsis.com

'유라이트'는 박재범의 '올 데이(All Day(Flex)',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Sign)의 '익스펜시브(Expensive)'에 참여한 미국 프로듀서(OkayJJack)와 영국 프로듀서(superjdoug)가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시가 셰이는 래퍼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듀서, 영상 제작자로도 활약 중이다. 한국의 트랩 프로듀서 주니어 셰프(Junior Chef)의 싱글 '도모(DOMO)'를 피쳐링했다. 지난 2013년 발표한 대표곡 'LIMPEH'가 싱가포르 아이튠즈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