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지소울, 오늘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벤 협업

입력 2021.02.28. 14:13
이재훈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지소울, 벤. 2021.02.28.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굿프로젝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지소울(GSoul)이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를 공개한다. 1년3개월 만의 신곡이다.

주기만 해도 부족한 남자와 모든 걸 준다고 해도 멀어져 가는 감정에 어쩔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했다. 지소울이 작사, 작곡을 도맡았다. 발라드 가수 벤이 협업했다.

지난 26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이 곡을 처음 선보였다.

지소울은 2015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했다. 2년 뒤 하이어뮤직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활동명을 골든으로 바꿨다.

지난해 본명 김지현으로 출연한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우승하며 재주목 받았다. 같은 해 엠넷 '쇼미더머니 9' 세미파이널에서 쿤디판다의 무대와 에픽하이 정규 10집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올해 초 다시 활동명을 지소울로 다시 변경했다. 이달 초 워너뮤직코리아·굿프로젝트와 공동제작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