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뉴스룸 동영상

뉴시스

"수박, 어디까지 먹어봤니?"···롯데마트, '이색 수박 모음전'

입력 2021.05.12. 06:00
흑미 수박, 블랙보스 수박, 애플 수박 등 판매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롯데마트는 13일부터 전 점에서 '이색 수박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최근 이색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며 기존에 취급하던 수박을 포함해 총 4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대표 이색 수박은 '흑미 수박, '블랙보스 수박', '애플 수박' 등이다.

흑미 수박은 과피가 일반 수박 대비 짙은 검녹색이다. 식감이 아삭하고 당도가 높다. 블랙보스 수박은 짙은 색의 과피와 노란색 과육이 특징이다. 2kg 내외로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다. 애플 수박은 900g 내외의 소형 수박이다. 과피가 얇아 사과처럼 깎아 먹을 수 있다.

롯데마트는 13일부터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수박을 각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남은 수박을 보관할 수 있는 '룸바이홈 수박용기(6L)'와 '룸바이홈 깍둑수박용기(4L×2)'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커뮤니티 최근 BEST 커뮤니티 더보기
댓글0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