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이천수·현영민→'정답소녀' 김수정, DH엔터와 전속계약

입력 2021.06.22. 10:47
강진아 기자구독
[서울=뉴시스]이천수, 현영민, 김수정이 D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DH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22. photo@newsis.c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이천수와 현영민을 비롯해 '정답소녀' 김수정이 D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근 이천수, 현영민, 그리고 '정답소녀' 김수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천수는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열어가고 있다. 아울러 현 대한축구협회 사회공헌위원장을 맡아 축구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영민 역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였고, MBC와 SPOTV를 거쳐 현재 JTBC 축구 해설위원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DH엔터테인먼트는 또 과거 KBS 2TV '스타골든벨'에서 활약하며 '정답소녀'로 알려진 김수정과도 손을 잡았다. 김수정 역시 향후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DH엔터테인먼트는 유소년 상비군 청소년축구대표 출신이자 브라운아이드걸드, 전혜빈, 플라이투더스카이, DSP 홍보매니저로 함께하며 음반 매니지먼트 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김대준 대표이사가 수장을 맡은 신생 회사다. 선수 시절부터 쌓아온 이천수와의 인연과 의리가 새로운 발걸음으로 이어지게 됐다.

김대준 대표이사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대중들에게 꿈과 희망,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DH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 애정 어린 관심과 기대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