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홈앤쇼핑 김옥찬 대표 취임 1년 "초심 잃지 말자"

입력 2021.06.23. 10:10
표주연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23일 취임 1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지난 노고를 치하하고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 대표는 전사 게시판을 통해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중소기업 편성비율 80% 유지,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 판로지원 확대 등 중소 협력사와의 상생이라는 설립취지를 성공적으로 실현해왔다”며 임직원을 격려했다.

이어 “급변하는 영업환경과 과도한 경쟁에 처해있는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직원 모두 열정과 노력을 발휘해 앞으로 10년을 준비하자”고 독려했다.

김 대표는 취임 후 준법·윤리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꼽으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도입, 윤리헌장 제정, 신문고제도 정비 등을 추진해왔다. 홈앤쇼핑측은 이같은 노력이 결실을 맺어 재승인 심사를 통과해 23일 과기부로부터 5년 승인장을 교부 받았다고 전했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재승인 심사 통과를 기점으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초심을 잃지 말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재도약 10년을 준비하겠다”며 “홈앤쇼핑의 새로운 출발점에서 저부터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