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뉴스룸 동영상

뉴시스

'폭염 극복' 한빛원전, 어르신 여름나기 물품 선물 호평

입력 2021.07.22. 15:18
[영광=뉴시스] 이학웅 한빛원전 대외협력처장(왼쪽)이 사업장 소재지인 전남 영광군 홍농읍사무소에 어르신들에게 전해질 여름용 이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빛원전 제공) 2021.07.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영광=뉴시스] 이창우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가 폭염에 지친 지역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여름 선물을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빛본부는 전날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 지원' 행사를 위해 준비한 여름용 차렵이불 1000개를 사업장 소재지인 영광 홍농읍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여름용 이불은 한빛본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해 조성한 '러브펀드'로 구매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학웅 한빛원전 대외협력처장은 이불 전달식에서 "작은 나눔이 모여 큰사랑을 만드는 것이 진정한 나눔의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사랑을 전하는 한빛원전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한빛원전은 연중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생필품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빛원전은 사업장 안전 운영과 더불어 지역사회 내 복지실현을 위한 온정 나눔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동정 주요뉴스
커뮤니티 최근 BEST 커뮤니티 더보기
댓글0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