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전남도청

여름철 안심 여행지 보성 녹차밭에서 힐링하고 예쁜 사진도 남기고

입력 2021.07.22. 16:42

안녕하세요~ 많이 더워진 요즘 산책하기 좋은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죠?

전남 여행지 중에서도 멋진 풍경 장소로 손에 꼽히는 전남 보성의 대한 다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한 다원]

주소 :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입장료(성인) : 4,000원

개장시간 : 3월~10월, 오전 9시 ~ 오후 6시 / 11월~2월, 오전 9시 ~ 오후 5시

대한 다원은 1939년 개원한 국내 최대의 다원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50여만 평의 차밭을 조성하였고, 580여만 그루의 차 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대한 다원은 "한국의 가장 아름다운 길"로 선정이 되었으며,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도 많이 알려져 국내 관광객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유럽 등 수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할 정도로 보성을, 더 넓게는 전남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가장 아름다운 길"로 선정되기 전 대한 다원은 한국전쟁으로 폐허로 남아 있다가 1957년 일대 임야와 함께 장영섭 회장이 인수하여 '대한 다업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흔적만 남아있던 차밭을 일구고 약 300만 그루의 관상수와 방풍림을 심어 지금의 대한 다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한 다원을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핫스팟! 파란 하늘과 진한 녹색인 녹차밭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면 참 예뻐서 여름철에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전남 여행지예요.

보성 녹차밭으로 유명한 보성 대한 다원은 녹차밭 외에도 대나무, 삼나무, 편백나무 등이 있는데, 특히나 편백 향 솔솔 나는 숲길을 걸으면 이곳이 바로 힐링 플레이스!

사진에 냄새를 담을 수 없어서 아쉬워요. 직접 가면 여러 냄새가 섞여서 코끝을 자극해서 '자연친화적인 냄새'가 이거구나 생각했어요.

녹차 산지에서 맛보는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의 맛~

시원한 그늘 아래 녹차 아이스크림 한입 맛보면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이 아닐까 싶어요.

뿐만 아니라 녹차 기념품을 판매하는 곳에서 녹차 과자, 녹차가루 등등 보성녹차와 관련된 제품 구입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