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이규형·김슬기, '라켓소년단' 최종회 특별출연···차도남녀

입력 2021.08.02. 00:51
이현주 기자구독
[서울=뉴시스]2일 SBS TV 월화극 '라켓소년단' 최종회에 특별출연하는 이규형, 김슬기 (사진 = SBS) 2021.8.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라켓소년단'에 배우 이규형과 김슬기가 도시냄새 풀풀 날리는 차도남녀로 특별출연한다.

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TV 월화극 '라켓소년단' 최종회에서는 이규형과 김슬기가 각각 박정환과 장피디 역으로 분해 작품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맹활약을 펼친다.

극중 깔끔한 차림새로 이목을 집중시킨 외지인 박정환은 어딘지 긴장된 표정을 한 채 자세를 바로잡고 땅끝마을 주민들에 둘러싸여 앉아있다.

이어 장피디는 동그란 안경 너머 날선 눈빛을 드러내며 범접불가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딱 보기에도 도시냄새를 풀풀 날리는 이들이 과연 어떤 이유로 땅끝마을을 찾아온 것일지, 두 사람이 작품 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규형은 정보훈 작가와 전작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인연으로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 짧지만 강함 임팩트를 전달, "역시"라는 감탄을 터트렸던 이규형은 "정보훈 작가와의 인연으로 특별 출연하게 됐다. 덕분에 고박사(정민성)님도 오랜만에 뵙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소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촬영하는 내내 현장에 힐링 에너지를 불어넣었던 김슬기 역시 '라켓소년단'의 애청자임을 밝히며 "매력적인 배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기뻤고 영광이었다"는 출연 소감을 덧붙여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느끼게 했다.

제작진은 "이규형과 김슬기 모두 슛소리와 함께 확 달라지는 눈빛으로 캐릭터에 푹 빠져든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며 "마지막까지 시청자 여러분을 즐겁게 해드릴, '라켓소년단'만의 특별 출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