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프랜차이즈 단신] 도미노피자, '에코 워크 위켄드' 外

입력 2021.11.25. 11:14
김혜경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양천점을 오픈하며 아웃백 딜리버리 전용 매장이 40호점을 돌파했다. 이로써 전국의 아웃백 딜리버리 이용 가능 매장은 총 70개 지점으로 늘어났다. 아웃백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공유주방의 형태로 운영되는, 딜리버리 서비스만 제공하는 매장이다. 최근 오픈한 딜리버리 양천점을 포함해 전국의 아웃백 딜리버리 가능 지점은 총 70개이며, 그 중 40개 지점을 딜리버리 전용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굽네몰은 세계적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기획세트 10종을 최대 60% 할인한다. 굽네몰이 준비한 기획세트 10종은 ▲블프데이 소맛닭 4종 20팩 ▲블프데이 스테이크 3종 15팩 ▲블프데이 베스트팩 ▲블프데이 버리이어티팩 ▲블프데이 소맛닭볼 2종 10팩 ▲블프데이 큐브 3종 15팩 ▲블프데이 만두 3종 15팩 ▲블프데이 오통닭 2종 12팩 ▲블프데이 치밥&볶음밥 6종 12팩 ▲블프데이 간식팩 등이다.

▲교촌치킨이 비대면 트렌드에 맞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QSC(품질, 서비스, 위생) 강화에 힘쓰고 있다.교촌은 올해 초 교육 R&D센터 정구관 1층에 교육 스튜디오를 마련, 다양한 교육 영상물을 제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교촌은 모바일 가맹점 교육 앱 '교촌 e-Academy'을 통해 활발히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컨텐츠에는 조리 및 서비스 교육, 산업안전교육을 비롯한 법정의무교육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담겨 있다.

▲도미노피자는 우수한 피자 메이커를 선발해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FPM(Fastest Pizza Maker)' 대회를 오는 26일 개최한다. FPM 대회는 피자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만드는 메이커를 선발하는 행사다. 수도권과 영남권으로 나눠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로 예선을 치르며 예선전 상위 8명은 하반기 예선 경기 후 왕중왕전을 가진다. 왕중왕전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FPM 출전 자격이 제공된다.

▲도미노피자는 환경 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준비한 '에코 워크 위켄드'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 에코 워크 위켄드는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의도로 기획된 도미노피자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방문 포장 주문 고객에게 피자 40% 할인 혜택과 모든 사이드디시 중 1종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 두 가지 혜택은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