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광주신세계 '설 선물세트 본격 판매'···14~30일까지

입력 2022.01.12. 15:09
이창우 기자구독

기사내용 요약

지역 로컬 우수 선물세트 지속 확대 판매

20일 하루 비대면 쇼핑 라이브방송도 진행

[광주=뉴시스] 광주신세계 백화점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2022.01.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이창우 기자 = ㈜광주신세계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17일간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올해 설에는 신세계만의 진정성을 담은 친환경과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선물세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환경을 고려해 종이로 만든 과일 바구니와 축산·수산 선물세트에는 친환경 보냉백을 75%까지 확대 도입한다.

'청탁금지법 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돼 이번 설 명절부터 농축수산물 선물 가액이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됨에 따라 프리미엄 한우와 굴비 등의 물량을 지난해 설보다 20% 늘렸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가족 간의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유명 맛집·특급호텔과의 협업 상품 등 차별화 된 선물세트 물량도 확대했다.

이번 설에도 현지 바이어가 엄선한 다양한 지역 우수제품을 선보인다.

장성, 나주, 장흥, 함평, 완도 등 해당 지역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전라남도 명인 기프트세트 운영을 14일부터 30일까지 1층 이벤트 매장에서 운영한다.

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소비자를 위한 라이브방송도 운영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오는 20일 단 하루만 실시한다. 홍삼에서부터 비타민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증가 추세에 있는 1인가구를 위한 소포장 세트도 선보인다. 1kg으로 낮춘 정육세트를 비롯해 기존 12인용으로 구성한 과일세트도 6인용으로 낮췄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