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뉴스룸 동영상

사랑방미디어

제13회 광주지역 고객센터 한마음 행사 성료

입력 2022.11.24. 17:36
1년간 고객센터 산업발전 기여 업체·종사자 시상
윤용성 협회장 “고객센터 상담사, 유공기업에 감사”

광주지역 고객센터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제13회 고객센터 한마음 행사가 지난 23일 광주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지역고객센터협의회(회장 윤용성)와 광주여대 CS인력양성센터(센터장 박득)가 공동 주관했으며, 광주지역 15여개 고객센터 관계자 1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한 해 동안 고객센터 산업발전에 기여한 고객센터와 유공인 표창, 공연 및 만찬, 경품추첨 순으로 꾸려졌다. 

올해 광주광역시장상 유공기업으로는 (주)제이앤비컨설팅과 하나손해보험(주)광주TM센터 등 2개 기업이 선정되었고, 개인부분 표창은 KTCS 호남114안내센터 윤혜란 씨 등 10명의 상담사가 받았다. 

고객센터 협의회장상은 (주)사랑방미디어 정은아 책임상담사 등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주지역 고객센터협의회 윤용성 회장은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한 일터의 변화를 잘 대처해 주어 고맙다”며 “물리적인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고객과 동료와의 마음의 거리는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지역에는 80개 7200명의 고객센터 종사자가 근무하는 고객센터 거점도시로 지역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