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리틀 박연진' 신예은, '복면가왕" 등장?···김구라 "확신"

입력 2023.04.02. 02:31
이윤진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복면가왕'.2023.04.01.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3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에 맞서는 새로운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2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복면가왕'에서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의 아역으로 활약한 배우 신예은으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임한별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녀의 정체를 배우 신예은으로 확신했고, 이어 김구라 역시 그의 의견에 동참하며 힘을 보탠다.

한편, 천재 작곡가 유영석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듣고 "첫 소절부터 저의 마음을 완전히 빼앗아 갔다", "저분이 앞으로 새로운 장르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제가 도움을 주고 싶다"라며 그의 무대에 박수를 보낸다.

또한,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깜짝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힌트 제공을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 특히 "대형 기획사의 오디션을 통해 데뷔한 분"이라고 밝혀 판정단 간에 이 복면 가수에 대한 열띤 추리가 오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