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뉴스룸 동영상

뉴시스

"상체만 키워"···'체대 출신' 이이경, 하체부실 들통

입력 2023.02.04. 14:13
이윤진 기자구독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3.02.04.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체대 출신 이이경이 상체에 비해 부실한 하체 근육이 들통난다.

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이 그려진다.

이날 체대 동기가 된 멤버들은 몸풀기 운동 '구간 달리기'로 땀을 뺀다. 특히 진짜 체대 출신 이이경은 "제가 하면 재미없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나선다. 그러나 말과는 달리 처참한 결과를 만들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

평소 가슴 근육을 어필하며 운동 부심을 뽐낸 이이경의 몰락에 하하는 이때다 싶어 '너 하체가 안 좋다"라고 지적하며 놀린다. 신봉선은 "가슴(근육)만 키우고…", 이미주는 "상체 운동만 했네"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한 마리의 거대한 펭귄 같은 정준하는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에 엉덩방아를 찧는 몸개그로 웃음을 자아낸다. 눈밭을 뒤흔든 둔탁한 소리에 다른 멤버들은 뒤에서 구경을 하는 단합력을 보여줘 기대를 더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