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로가기 열기 섹션 바로가기 열기

사랑방뉴스룸

MY 알림

신규 알림
뉴시스

삼성重, 80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실천 한마음 다짐대회'

입력 2024.05.18. 13:23
신정철 기자구독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삼성중공업은 18일 거제조선소 인근 계룡산 일대에서 80개 사내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2024 일로동행 동반성장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삼성중공업과 80개 사내협력사 대표가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모습, 앞줄 오른쪽부터 박성영 사내협력사협의회 수석부회장,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 김수복 사내협력사협의회 회장, 이왕근 삼성중공업 조선소장. (사진=삼성중공업 제공) 2024.05.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삼성중공업은 18일 거제조선소 인근 계룡산 일대에서 80개 사내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2024 일로동행 동반성장 한마음 다짐대회'를 열었다.

이날 한마음 다짐대회는 지난해 동반성장 원년의 해를 선포하고 '2023 동주공제 한방향 결의대회'를 실시한 데 이어 지속적인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대회는 ▲동반성장 실천 다짐 ▲안전실천 결의 ▲소통 걷기 ▲화합 체육 행사 순서로 진행됐다.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일로동행(一路同行)은 한 길로 함께 간다는 의미로 상호간 신뢰를 통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하며 동주공제(同舟共濟)는 하나의 배를 타고 함께 물을 건넌다는 의미, 즉 이해와 어려움을 서로 함께 한다는 것을 뜻한다"고 말혔다.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날 "한마음 다짐대회가 삼성중공업과 사내협력사 간 벽을 완전히 허물고 100년기업을 향한 운명 공동체로서의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수복 사내협력사협의회 회장은 "삼성중공업과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고 협업해 지속 가능한 경영환경 구축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300

    랭킹뉴스더보기

    전체보기

    Top으로 이동